극동건설이‘웅진스타클래스’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Brand Identity)를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브랜드는 웅진의 기업브랜드 이미지(CI:Corporate Identity)의 별 모티브를 기반으로 웅진의 감성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심볼과 서체에 적용된 파랑은 웅진의 창의성과 교육, 환경 등 특화된 콘텐츠를 상징하고, 심볼의 3가지 색상은 각각 사람과 환경, 어울림의 공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극동건설 김형관 홍보팀장은 새로운 이미지는 가족의 사랑을 지키는 보금자리를 제공하겠다는 회사의 의지가 담겨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새로운 브랜드는 웅진의 기업브랜드 이미지(CI:Corporate Identity)의 별 모티브를 기반으로 웅진의 감성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심볼과 서체에 적용된 파랑은 웅진의 창의성과 교육, 환경 등 특화된 콘텐츠를 상징하고, 심볼의 3가지 색상은 각각 사람과 환경, 어울림의 공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극동건설 김형관 홍보팀장은 새로운 이미지는 가족의 사랑을 지키는 보금자리를 제공하겠다는 회사의 의지가 담겨 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