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31일까지 ‘맛의 달인’ 이벤트 개최
블랙스미스(대표이사 김선권)는 멤버십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맛의 달인(達人)’을 선발, 고객이 직접 맛을 평가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낼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들은 홈페이지(http://www.blacksmith.co.kr/) 멤버십인증을 거친 후, 간단한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지원하면 된다.
선정된 평가단은 내달 16일부터 7월 31일까지 활동하며, 블랙스미스의 ‘맛’을 평가하는 한편,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서비스 ‘질’을 올리는데 참여하게 된다.
한편, 블랙스미스의 이러한 고객관계 이벤트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내에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다. 블랙스미스의 공식트위터(https://twitter.com/blacksmithhq) 를 바탕으로 ‘맛의 달인(達人)’ 모집을 알리는 소식이 빠르게 퍼지고 있으며, 수많은 트위터리안이 적극 참여하는 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블랙스미스 공식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lacksmithhq)을 통해서도 고객들의 응원글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고객들은 “제주도라 서울을 마음대로 갈 수 없지만 고객 감동 이벤트를 많이 해서 좋다” 는 내용부터 “항상 다양한 이벤트를 여는 블랙스미스의 노력하는 자세가 좋다” 는 등의 다양한 응원 글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 ‘맛의 달인(達人)’ 이벤트는 단순히 맛 평가만 하는 것이 아니라, 서비스 전반에 대해 폭넓은 고객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신뢰가 한층 더 두터워질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블랙스미스 는 뜨거운 화덕에서 쇠를 벼리고 벼리던 대장장이를 가리키는 말로, 그 이름에는 그들의 장인정신을 ‘블랙스미스’ 의 키친 셰프들이 잇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최고의 맛을 담은 ‘소울푸드’ 를 약속하는 블랙스미스는 온라인 blacksmith.co.kr 에서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다.
블랙스미스(대표이사 김선권)는 멤버십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맛의 달인(達人)’을 선발, 고객이 직접 맛을 평가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낼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들은 홈페이지(http://www.blacksmith.co.kr/) 멤버십인증을 거친 후, 간단한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지원하면 된다.
선정된 평가단은 내달 16일부터 7월 31일까지 활동하며, 블랙스미스의 ‘맛’을 평가하는 한편,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서비스 ‘질’을 올리는데 참여하게 된다.
한편, 블랙스미스의 이러한 고객관계 이벤트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내에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다. 블랙스미스의 공식트위터(https://twitter.com/blacksmithhq) 를 바탕으로 ‘맛의 달인(達人)’ 모집을 알리는 소식이 빠르게 퍼지고 있으며, 수많은 트위터리안이 적극 참여하는 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블랙스미스 공식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lacksmithhq)을 통해서도 고객들의 응원글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고객들은 “제주도라 서울을 마음대로 갈 수 없지만 고객 감동 이벤트를 많이 해서 좋다” 는 내용부터 “항상 다양한 이벤트를 여는 블랙스미스의 노력하는 자세가 좋다” 는 등의 다양한 응원 글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 ‘맛의 달인(達人)’ 이벤트는 단순히 맛 평가만 하는 것이 아니라, 서비스 전반에 대해 폭넓은 고객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신뢰가 한층 더 두터워질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블랙스미스 는 뜨거운 화덕에서 쇠를 벼리고 벼리던 대장장이를 가리키는 말로, 그 이름에는 그들의 장인정신을 ‘블랙스미스’ 의 키친 셰프들이 잇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최고의 맛을 담은 ‘소울푸드’ 를 약속하는 블랙스미스는 온라인 blacksmith.co.kr 에서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