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2월 한달 간 총 6만2천959대를 판매해 작년 같은 기간 보다 14.7% 가 증가했습니다.
내수판매는 알페온(Alpheon)과 캡티바(Captiva)의 선전으로 1만277대를 기록해 전년 동월 대비 34.7%, 전월 대비 27.8%가 각각 늘어났습니다.
해외 판매는 5만2천682대를 기록했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11.5%가 올랐고 지난달 보다는 2.4%가 감소했습니다.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한국지엠 판매·마케팅·A/S 부문 부사장은 "한국지엠은 3월 역시 쉐보레 브랜드 출범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과 제품 프로모션으로 내수판매 증가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내수판매는 알페온(Alpheon)과 캡티바(Captiva)의 선전으로 1만277대를 기록해 전년 동월 대비 34.7%, 전월 대비 27.8%가 각각 늘어났습니다.
해외 판매는 5만2천682대를 기록했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11.5%가 올랐고 지난달 보다는 2.4%가 감소했습니다.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한국지엠 판매·마케팅·A/S 부문 부사장은 "한국지엠은 3월 역시 쉐보레 브랜드 출범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과 제품 프로모션으로 내수판매 증가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