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은 8일과 9일 코트라 본사에서 중소기업 상품을 인도시장에 론칭하기 위한 `인도 스타CJ 소싱 상담회·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상담회에는 양측이 제품 시장성과 우수성에 초점을 두고 공동 발굴한 중소기업 26개사가 참가합니다.
CJ오쇼핑은 향후 코트라와 함께 국내 유망 중소기업 제품을 발굴해 해외시장에 소개하는 대표적인 상생협력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입니다.
이종진 CJ오쇼핑 글로벌사업본부 부사장은 "1억의 TV 보급 가구수와 높은 소매 지출 증가율로 홈쇼핑 성장 잠재력이 매우 높다"고 말했습니다.
김병권 코트라 전략마케팅본부장은 "연평균 25%로 빠르게 성장하는 인도 소매유통시장에 우리 기업이 성공적으로 진출하는 발판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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