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http://www.kfckorea.com)가 평일 점심과 오후 시간대 별로 KFC 대표 메뉴를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스마트 밸류(Smart Value)’ 온 타임 마케팅(On Time Marketing)을 실시합니다.
‘스마트 밸류’ 행사는 평일 점심 11시~14시에 진행되는 ‘런치밸류(Lunch Value)’와 평일 오후 14시~17시에 진행되는 ‘애프터눈밸류(Afternoon Value)’로 구분됩니다.
‘런치밸류(Lunch Value)’에는 인기메뉴 ‘치킨불고기세트’와 ‘새우버거런치세트’를 3,7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푸짐한 양과 맛의 KFC 대표메뉴 ‘타워버거세트’를 4,900원으로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애프터눈밸류(Afternoon Value)’에는 ‘에그타르트’, ‘비스켓’, ‘카사바칩’, ‘후렌치후라이’, ‘미니해시브라운’ 등 KFC 인기 디저트들을 단돈 1천원에 이용 가능 합니다.
‘스마트 밸류’ 행사는 평일 점심 11시~14시에 진행되는 ‘런치밸류(Lunch Value)’와 평일 오후 14시~17시에 진행되는 ‘애프터눈밸류(Afternoon Value)’로 구분됩니다.
‘런치밸류(Lunch Value)’에는 인기메뉴 ‘치킨불고기세트’와 ‘새우버거런치세트’를 3,7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푸짐한 양과 맛의 KFC 대표메뉴 ‘타워버거세트’를 4,900원으로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애프터눈밸류(Afternoon Value)’에는 ‘에그타르트’, ‘비스켓’, ‘카사바칩’, ‘후렌치후라이’, ‘미니해시브라운’ 등 KFC 인기 디저트들을 단돈 1천원에 이용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