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올 매출 2100억원 목표

입력 2012-03-29 17:30   수정 2012-03-29 17: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앵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급성장을 계속하는 가운데, 아이더가 올해 매출 2천억원대를 달성하고 3년내 빅 5 브랜드에 진입하겠다는 중장기 전략을 밝혔습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인 아이더.

지난해 10월 K2코리아에서 독립한 아이더 지철종 사업본부장은 기존 등산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캠핑, 산악 등 다양한 레저활동으로 영역을 확대해 젊은 고객층을 공략하겠다고 설명합니다.

<인터뷰: 지철종 아이더 사업본부장: -"올해 슬로건을 `프로그래시브 아웃도어`로 잡았다. 좀 더 진보적이고 역동적인 면을 보여줄 것이다. 또한 아웃도어 젊은 층으로 확산될 걸로 보고 있다. 메인타겟인 30대에 포커싱을 하면서 40대, 20대도 포괄하는 대상으로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

지난 2008년 250억이었던 아이더의 매출은 지난 3년간 평균 65% 이상 증가했습니다. 지철종 본부장은 제품력을 바탕으로 유통망을 확장해 올해안에 매장수를 180개 점까지 확대한다는 전략 입니다.

<인터뷰: 지철종 아이더 사업본부장:-"고객들이 착장해서 만족하는 브랜드가 되었으면 좋겠다. 또한 경쟁력 있는 유통망 확장해서 올해 180여개 정도 구축할 예정이다." >

지철종 본부장은 `고객만족 최우선`이라는 목표 아래 향후 3년안에 빅5에 진입하겠다는 중장기 전략을 밝혔습니다.

<인터뷰: 지철종 아이더 사업본부장: -"상승세가 강한 브랜드이다. 올해 전년대비 2배 이상 성장한 2100억원이 목표다. 아울러 향후 3년안에 5천억원대 가는 그래서 빅5안에 진입하는 게 목표다." >

WOW-TV NEWS 국승한 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