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특강 디딤돌] 소셜미디어마케팅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잡아라 - 2부

입력 2012-03-26 11:1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김연아, 오바마, 하이네켄, 기아 자동차, 포드, 레이디 가가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그들은 모두 자신의 이미지 제고와 확산, 홍보 마케팅 수단으로 소셜미디어를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다는 점이다.

또한 근래에 치러진 선거의 큰 특징으로 꼽히고 있는 젊은 층의 투표참여율 상승에는

트위터가 커다란 영향을 끼쳤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웹 2.0시대의 도래와 더불어 기존의 매스미디어 마케팅은 트위터, 블로그, SNS, UCC와 같은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는 소셜미디어마케팅으로 변화하고 있다.

특히 급속도로 보급된 스마트폰으로 인해 다양한 형태의 소셜미디어는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미디어로

자리 잡게 되었고, 이를 이용한 마케팅을 펼치기 위한 기업들 간 경쟁은 치열해지기기 시작했다.

이러한 시점에 발맞춰 소셜미디어마케팅을 고민하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강연을

`왕종근 이세진의 성공파트너` 에서 들어본다.

방송 한국경제TV, yestv

2012년 3월 26일 월요일 밤 10시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02.553.8617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