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신라면`의 뒤를 이을 차세대 대표라면 `진짜진짜`(116g, 1천원)를 내일(18일) 출시합니다.
일반 유탕면과는 달리 국내 최초로 땅콩과 검은깨 등 웰빙 견과류와, 청양고추보다 2~3배 매운 `하늘초 고추`로 국물의 고소한 매운맛을 살린 신개념 유탕면입니다.
농심은 국내 출시와 동시에 미국, 중국, 일본 등 세계 80여 개국에 수출되는 신라면에 버금가는 글로벌 한류제품으로 키운다는 전략입니다.
이대진 제품마케팅부문장(상무)은 "2년 내에 연 매출 2천억원을 넘어서는 농심의 No.2 브랜드로 육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제품, 제2의 신라면으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일반 유탕면과는 달리 국내 최초로 땅콩과 검은깨 등 웰빙 견과류와, 청양고추보다 2~3배 매운 `하늘초 고추`로 국물의 고소한 매운맛을 살린 신개념 유탕면입니다.
농심은 국내 출시와 동시에 미국, 중국, 일본 등 세계 80여 개국에 수출되는 신라면에 버금가는 글로벌 한류제품으로 키운다는 전략입니다.
이대진 제품마케팅부문장(상무)은 "2년 내에 연 매출 2천억원을 넘어서는 농심의 No.2 브랜드로 육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제품, 제2의 신라면으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