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코엑스와 함께 28일까지 열리는 ‘2012 프랜차이즈 박람회’ 온오프라인 전시 통합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티몬과 코엑스는 외식, 도소매, 서비스, 창업지원 솔루션 등 다양한 업종 프랜차이즈 본사와 예비 창업자에게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이번 박람회에서 전시 참가 중소기업의 홍보와 판매 지원을 위한 MOU 체결을 맺은 후 통합 마케팅을 처음으로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티몬은 박람회에 참가하는 중소 프랜차이즈 기업인 ‘커매닉’, ‘보움(KT&G)’, ‘미스터 차우’, ‘잇브레드’, ‘돈까스 킹’의 마케팅 지원을 돕고, 박람회 부스를 마련해 제공, 온라인 판매와 홍보를 돕기 위한 티몬 내 기획전을 엽니다.
전준수 티몬 마케팅실 과장은 “기존 오프라인에 그치던 전시 박람회를 온라인과 통합하여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을 선보이게 됐다”며 “중소 프랜차이즈 업체에게는 홍보의 장이 될 것이며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좋은 정보를 얻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티몬과 코엑스는 외식, 도소매, 서비스, 창업지원 솔루션 등 다양한 업종 프랜차이즈 본사와 예비 창업자에게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이번 박람회에서 전시 참가 중소기업의 홍보와 판매 지원을 위한 MOU 체결을 맺은 후 통합 마케팅을 처음으로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티몬은 박람회에 참가하는 중소 프랜차이즈 기업인 ‘커매닉’, ‘보움(KT&G)’, ‘미스터 차우’, ‘잇브레드’, ‘돈까스 킹’의 마케팅 지원을 돕고, 박람회 부스를 마련해 제공, 온라인 판매와 홍보를 돕기 위한 티몬 내 기획전을 엽니다.
전준수 티몬 마케팅실 과장은 “기존 오프라인에 그치던 전시 박람회를 온라인과 통합하여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을 선보이게 됐다”며 “중소 프랜차이즈 업체에게는 홍보의 장이 될 것이며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좋은 정보를 얻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