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주식운세] 띠별 유망업종과 투자전략

입력 2012-04-30 14:20  

<HTML>
<HEAD>
<TITLE></TITLE>
<META content="text/html; charset=ks_c_5601-1987" http-equiv=Content-Typ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P>



















































상:◎ 중:○ 하:△   








<쥐띠> 건설, 부동산 / 금전:△ 애정:○ 건강:○

고목에 꽃이 피고 눈이 녹아 봄이 돌아옵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산은 가만히 있는데 불은 번지는 것이라 마음을 가만히 두면 좋으리라. 자중하여 보낼 것이니 망동은 불리하다. 어려움 가운데서도 희망은 보이니 서서히 운기의 흐름을 읽길 바랍니다. 48년생 : 귀하의 영예로움이 세상에 널리 알려집니다. 60년생 : 사방에 도와주려고 하는 사람들이 줄을 서게 됩니다. 72년생 : 무조건 성사됩니다. 그러나 상대방에게 실망을 주는 일은 삼가야 합니다. 84년생 : 오랫동안 숙원한 일이 이뤄집니다.








<소띠> 화학, IT종합 / 금전:△ 애정:△ 건강:○

나가려 해도 나가지 못하니 마음이 답답합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사소한 일에 구속되면 불행을 초래할 것이니 큰마음을 가지라.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뜻을 크게 가질 것이니 작은 일에는 연연하지 말라. 인력을 소비하게 될 것입니다. 49년생 : 목표가 너무 큰 것이 탈 입니다. 올라가는데 힘이 드니 조금만 낮춰보십시오. 61년생 : 마음이 안정되지 않아 갈팡질팡하니 일이 더디겠습니다. 73년생 : 유리하게 흐름이 변하니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5년생 : 남과 다투지 마십시오. 반드시 다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기계, 금속광업 / 금전:△ 애정:○ 건강:○

모든 일에는 준비가 필요합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그만둘 때와 내려올 때를 알아 움직임은 체면을 상하는 일은 없으리라. 예상하지 않은 난관에 부딪히게 되니 일신이 곤고해지니, 일을 행하기 이전에 잘 살펴봄이 길 할 것이니 경거망동하지 마세요. 50년생 : 사람의 마음은 모두 다른 법. 짜증내지 마십시오. 62년생 : 스스로 자기 무덤을 파는 격이니 너무 사람을 믿지 마십시오. 74년생 : 매매가 이뤄져도 손해만 큰 법입니다. 86년생 : 준비가 안된 상태에서 일을 시작하니 모래성만 쌓는구나.








<토끼띠> 의료정밀, IT H/W / 금전:◎ 애정:◎ 건강:○

오늘은 자중함이 좋겠습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때와 처지를 살필 줄 알고 부귀쇠망이 교차함을 알아서 처신하세요. 51년생 : 서방과 북방은 흉하니 쳐다도 보지 마십시오. 해뜨는 곳이 길방이니 움직여야 합니다. 63년생 : 닭띠, 개띠와의 동업은 그 끝이 보입니다. 예술 계통의 종사자는 길합니다. 75년생 : 당신의 손에 맞는 반지는 따로 있습니다. 헛물키지 마십시오. 87년생 : 친구와의 의리를 지키십시오. 명예가 하늘을 찌릅니다.








<용띠> 음식료품, 항공운송 / 금전:△ 애정:△ 건강:○

귀인이 절로 찾아와 심신이 편안해집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일에는 항상 방해가 있는 것이라 순서를 정하는 것이 흥망의 법칙이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먼저 스스로를 잘 다스려야 할 것이다. 어지러운 마음으로 행하다 화를 당할 우려가 있습니다. 52년생 : 금전상으로 약간의 손실이 있으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64년생 : 중간에 반대하는 사람이 많으니 성립되기 어렵겠습니다. 76년생 : 집안 식구 모두가 합심하니 반드시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88년생 : 님도 보고 뽕도 따니 동서남북이 모두 길방입니다.








<뱀띠> 건설, 재생원료 / 금전:○ 애정:○ 건강:○

윗 사람을 공경하고 아랫사람을 잘 다스릴 때 입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너무 영악스러운 것도 문제되나 실속을 차릴 필요는 있는 것이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자신의 실리만을 추구해 타에 피해가 가도록 행하는 것은 그릇된 일이지만 자신의 실록을 위해서는 작은 꾀는 필요합니다. 53년생 : 몸이 아프고 생각이 다른 곳에 있으니 마음 또한 심난합니다. 65년생 : 길가에 액과 도둑이 기다리고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77년생 : 어렵게 진행되나 이 고비를 잘 넘기면 좋은 결과 있겠습니다. 89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말띠> 건설업, 부동산 / 금전:○ 애정:◎ 건강:◎

손해를 볼 것이니 멀리 나가지 마십시오. 집을 지키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가옥이나 건축물은 기초가 튼튼해야 하듯이 시작할 때가 문제로다. 스스로를 채찍질 할 것이니 좀 더 나은 미래에 대한 노력이 될 것이다. 다소 어려운 난관에 부딪히더라도 잘 이겨내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54년생 : 귀하는 일에 마가 끼고 장애가 많습니다. 66년생 : 친한 사람을 믿다가 낭패를 볼 것이니 주의하십시오. 78년생 : 무리하게 확장하지 말고 새로운 마음으로 노력하십시오. 90년생 : 때를 만나지 못하니 답답한 마음 가눌 길이 없구나.








<양띠> 유통서비스업, 국제기간 / 금전:△ 애정:△ 건강:○

적토마를 얻었으나 길을 찾을 수가 없구나. 오늘의 재물운은 어려움은 해결하라고 존재함이라 어려움이 없으면 사는 재미가 없다. 인간관계를 돈독히 할 것이니 후에 길함이 함께 할 것이니, 자신의 사리사욕만 채우지 말고 두루 살핌이 길할 것입니다. 43년생 : 서로가 이익을 보는 좋은 거래이니 만족하겠습니다. 55년생 : 빨리 결정하십시오. 시간을 끌면 불리합니다. 67년생 : 남쪽으로 확장하면 좋은 일이 생깁니다. 79년생 : 기술계통은 대길합니다. 남쪽에 좋은 자리가 있습니다.








<원숭이띠> 유통, 연구ㆍ개발 / 금전:△ 애정:○ 건강:○

약간의 어려움이 있으나 귀인의 도움으로 발전합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어리석은 사람은 화를 잘 내고 성급하게 일을 열어 화를 자초한다. 길흉이 번갈아 있으니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잘 살피어 행하는 것이 길할 것이니, 세상사 사람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노력하세요. 44년생 : 두 마리 토끼를 쫓을 수 없는 법, 한가지 일을 확실하게 하십시오. 56년생 : 주변 상황을 숙지하고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68년생 : 비교하고 재다 보면 늦어지니 서둘러 선택하십시오. 80년생 : 만인이 듣는구나, 항상 감사하십시오.








<닭띠> 종이목재, 가구 / 금전:◎ 애정:○ 건강:○

약간의 어려움이 있으나 귀인의 도움으로 발전합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어리석은 사람은 화를 잘 내고 성급하게 일을 열어 화를 자초한다. 길흉이 번갈아 있으니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잘 살피어 행하는 것이 길할 것이니, 세상사 사람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노력하세요. 44년생 : 두 마리 토끼를 쫓을 수 없는 법, 한가지 일을 확실하게 하십시오. 56년생 : 주변 상황을 숙지하고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68년생 : 비교하고 재다 보면 늦어지니 서둘러 선택하십시오. 80년생 : 만인이 듣는구나, 항상 감사하십시오.








<개띠> 건설업, 부동산 / 금전:○ 애정:△ 건강:○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자. 신중할 때 입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지혜가 아무리 밝아도 덕을 쌓지 못하면 힘든 사람이 될 것이다. 지지부지하다 흐지부지 되는 것과 같으니 적절한 시기에 빠른 판단력으로 길함을 받을 것이니 시기를 놓이면 어려움에 직면하게 됩니다. 46년생 : 아무리 애를 써도 피하기 힘듭니다. 의연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최선입니다. 58년생 : 미련이 남아있으니 재력에 손실이 많습니다. 70년생 : 깊은 산중에 홀로 있으니 고난과 갈등이 있습니다. 82년생 : 현명한 지혜와 건강한 육신이 자랑스럽구나. 매진하십시오.








<돼지띠> 음식료ㆍ담배, 종합건설 / 금전:△ 애정:○ 건강:○

마음을 서둘러 바로잡고 정리 정돈함이 필요합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아래위를 잘 조율하는 것도 좋으나 동료와의 관계도 개선하여야 좋다. 실리를 추구하기보다 일신의 명예를 먼저 생각하는 것이 후에 길할 것이니, 눈앞의 작은 실리는 명예를 실추 시킵니다. 47년생 : 상대방과 대화를 통해 타협점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 매매도 어려운데 이익이 남겠는가. 욕심을 버려야 합니다. 71년생 : 윗사람과 상의하여 다음 기회를 기약하십시오. 83년생 : 여러 사람을 만나봐도 쉽게 인연이 이어지지 않는구나. 여성은 근신하십시오.
<자료제공 : 도통 / (www.dotong.com)>
</P></HTML>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