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함께 5월 13일까지 핑크리본캠페인의 일반인 홍보대사인 핑크제너레이션(Pink Generation)을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핑크리본캠페인은 유방암에 대한 예방의식 향상과 조기검진을 통한 유방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으로, 아모레퍼시픽은 12년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모집하는 핑크제너레이션은 2012년 전개될 다양한 핑크리본캠페인 활동에 직접 참여하고, 알리는 활동을 수행하게 됩니다.
선발된 핑크제너레이션들은 발대식에 참석해 한국유방건강재단 강사진으로부터 유방자가검진법을 배우고, 명예 유방암예방 홍보강사로 임명됩니다.
핑크리본캠페인은 유방암에 대한 예방의식 향상과 조기검진을 통한 유방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으로, 아모레퍼시픽은 12년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모집하는 핑크제너레이션은 2012년 전개될 다양한 핑크리본캠페인 활동에 직접 참여하고, 알리는 활동을 수행하게 됩니다.
선발된 핑크제너레이션들은 발대식에 참석해 한국유방건강재단 강사진으로부터 유방자가검진법을 배우고, 명예 유방암예방 홍보강사로 임명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