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노 람보르기니', 출시 2주만에 330만갑 판매

입력 2012-05-03 09:5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T&G의 신제품 `토니노 람보르기니`가 출시 2주(4.18~5.1)만에 총 3백30만 갑이 팔리며 `쾌속질주`에 나서고 있습니다.

신제품 초기 점유율도 최근 제품 중 최고를 기록하고 있는데,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포함 전국 6천1백70점포)의 담배 판매 현황 집계 결과, 발매 첫 주인 4월 18일부터 24일까지 `토니노 람보르기니`의 시장점유율이 1.71%를 기록했습니다.

최근 5년간 출시된 신제품 중 발매 첫 주에 1.5%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한 것은 `토니노 람보르기니`가 처음입니다.

특히, 대학가 주변 편의점의 같은 기간 시장점유율은 3.12%를 기록해 젊은층의 반응이 상대적으로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