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한 FPS 게임 `스페셜포스2`가 오는 6일까지 일본 내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2`의 비공개테스트(CBT)에 앞서 지난 3월 일본 퍼블리셔 `NHN Japan 주식회사`를 통해 현지 게임전문 매체를 대상으로 미디어 사전 체험회와 4월 두 차례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체험회를 진행했다고 전했습니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2`의 일본 퍼블리셔 `NHN Japan 주식회사`에 대해 일본에서 전작 `스페셜포스`를 운영하면서 회원 수 440만 명으로 FPS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한 경험이 있다며, 이 같은 운영 노하우와 경험을 살려 `스페셜포스2`의 성공적인 일본진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특히 일본의 경우 다른 국가의 온라인게임 시장에 비해 ARPU(Average Revenue Per User,가입자당 평균 매출액)이 높아 지속적으로 고수익을 창출해 수익성 제고도 기대할 수 있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박철우 드래곤플라이 대표는 "일본 이용자들의 니즈에 맞춘 현지화, 안정화 등 철저히 준비한 만큼 이번 테스트는 물론 향후 진행 예정인 공개 서비스에서는 더욱 좋은 모습 보일 것을 자신한다고 말했습니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2`의 비공개테스트(CBT)에 앞서 지난 3월 일본 퍼블리셔 `NHN Japan 주식회사`를 통해 현지 게임전문 매체를 대상으로 미디어 사전 체험회와 4월 두 차례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체험회를 진행했다고 전했습니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2`의 일본 퍼블리셔 `NHN Japan 주식회사`에 대해 일본에서 전작 `스페셜포스`를 운영하면서 회원 수 440만 명으로 FPS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한 경험이 있다며, 이 같은 운영 노하우와 경험을 살려 `스페셜포스2`의 성공적인 일본진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특히 일본의 경우 다른 국가의 온라인게임 시장에 비해 ARPU(Average Revenue Per User,가입자당 평균 매출액)이 높아 지속적으로 고수익을 창출해 수익성 제고도 기대할 수 있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박철우 드래곤플라이 대표는 "일본 이용자들의 니즈에 맞춘 현지화, 안정화 등 철저히 준비한 만큼 이번 테스트는 물론 향후 진행 예정인 공개 서비스에서는 더욱 좋은 모습 보일 것을 자신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