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칼퇴 질러 캠페인 실시

입력 2012-05-07 09:53   수정 2012-05-07 09:5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샘표의 영양간식 브랜드 `질러`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질러야 제맛! 칼퇴 질러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정시 퇴근을 뜻하는 일명 `칼퇴`를 권장하는 이번 캠페인은 신나는 조직문화를 만들고 직장인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캠페인 참가를 원하는 직장인은 30일까지 질러 홈페이지(www.ziller-ziller.com)를 방문해 직급별 야근증후군에 관한 카툰을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공유한 뒤 해당 페이지 주소를 질러 홈페이지에 남기면 됩니다.



질러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16G, wifi)와 육포 선물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