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의 영양간식 브랜드 `질러`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질러야 제맛! 칼퇴 질러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정시 퇴근을 뜻하는 일명 `칼퇴`를 권장하는 이번 캠페인은 신나는 조직문화를 만들고 직장인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캠페인 참가를 원하는 직장인은 30일까지 질러 홈페이지(www.ziller-ziller.com)를 방문해 직급별 야근증후군에 관한 카툰을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공유한 뒤 해당 페이지 주소를 질러 홈페이지에 남기면 됩니다.
질러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16G, wifi)와 육포 선물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정시 퇴근을 뜻하는 일명 `칼퇴`를 권장하는 이번 캠페인은 신나는 조직문화를 만들고 직장인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캠페인 참가를 원하는 직장인은 30일까지 질러 홈페이지(www.ziller-ziller.com)를 방문해 직급별 야근증후군에 관한 카툰을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공유한 뒤 해당 페이지 주소를 질러 홈페이지에 남기면 됩니다.
질러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16G, wifi)와 육포 선물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