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자체 개발한 최신 콜센터 솔루션을 클라우드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콜센터`를 출시합니다.
기존 구축형 콜센터의 경우 별도의 관리 비용이 필요했지만 `클라우드 콜센터`는 원하는 기간 동안 기능과 좌석 수를 선택할 수 있어 구축형에 비해 50% 이상의 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클라우드 콜센터는 회선당 월 4만원으로 다양한 전화교환 기능이 제공되며 녹취와 같은 특화서비스를 추가해도 회선당 월 9만원으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고 설명했습니다.
기존 구축형 콜센터의 경우 별도의 관리 비용이 필요했지만 `클라우드 콜센터`는 원하는 기간 동안 기능과 좌석 수를 선택할 수 있어 구축형에 비해 50% 이상의 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클라우드 콜센터는 회선당 월 4만원으로 다양한 전화교환 기능이 제공되며 녹취와 같은 특화서비스를 추가해도 회선당 월 9만원으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