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금요일 밤 배우 정우성이 이태원 일대 펍 3곳에 예고 없이 나타나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에게 기네스 골든벨을 울렸다.
펍에 있던 모든 사람들에게 기네스 맥주 한잔씩을 선물한 정우성은 건배 제안과 함께 맥주를 마시고 현장에 있던 팬들과 대화하고 함께 사진을 찍는 등 다양한 팬 서비스로 감탄과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우성의 이태원 깜짝 출현은 기네스 맥주의 아이엠모어(I AM MORE)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I AM MORE’ 사이트(www.iammore.co.kr)를 통해 선보이는 기네스의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대담한 선택이 대담한 인생을 만든다’는 주제로 영화 속 이야기가 현실에서 그대로 구현되는 ‘리얼라이즈드 인터랙티브 무비(RIM, Realized Interactive Movie)’ 기법을 사용했다.
‘아이엠모어’ 캠페인 영화 속에서 정우성이 만들어내는 각각의 에피소드가 현실에서 소비자들이 정우성과 함께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연계되는 것이다. 금요일 밤 정우성의 이태원 펍 깜짝 출현과 골든벨도 캠페인 영상 속에서의 모습.
금요일 밤, 정우성이 깜짝 등장한 펍에 있던 직장인 박예란씨는 “이번 기네스의 캠페인 동영상을 인터넷에서 본 적이 있는데 실제 눈 앞에서 그대로 일어나니 새롭고 신기했다”고 말했다.
이태원 펍에서 정우성과 함께 할 기회를 놓쳤다고 실망할 필요는 없다. 영화 속 그대로 고객들과 함께 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는 영화 속 4개 에피소드에 맞춰 그대로 진행될 예정. 첫 번째로 진행된 기네스 골든벨 외에도 블랙아웃 파티, 나이트 레이스, 더블린 투어 등이 차례로 남아있다.
영화 속에서 모델 정우성이 선택한 자전거 라이딩을 현실에서 소비자들이 모두 함께 체험하는 나이트 레이스는 5월 25일까지, 더블린 투어는 6월 5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나이트레이스’는 총 500명의 참가자들이 잠실종합운동장 및 올림픽공원 일대 총 11.95km 구간을 돌며 진행되는 야간 자전거 레이스다.
기네스 모델 정우성도 함께 참여하는 이번 행사의 참가 신청은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오는 5월 25일(금)까지 ‘I AM MORE’ 캠페인 사이트(www.iammore.co.kr <http://www.iammore.co.kr>)에서 영상 시청 후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500명 전원에게는 `나이트 레이스` 참가 기회와 함께 바람막이 점퍼, 헬멧 2종으로 구성된 ‘기네스 레이스 킷’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미니벨로 타입의 기네스 자전거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밤을 수놓을 자전거 라이딩을 통해 늘 같은 일상의 모습 대신 대담한 모습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가져 보는 것은 어떨까. 영화 속에서 일어난 일들이 당신의 일상 속에서도 이뤄질 수 있는 기회가 또 한번 기다리고 있다.
펍에 있던 모든 사람들에게 기네스 맥주 한잔씩을 선물한 정우성은 건배 제안과 함께 맥주를 마시고 현장에 있던 팬들과 대화하고 함께 사진을 찍는 등 다양한 팬 서비스로 감탄과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우성의 이태원 깜짝 출현은 기네스 맥주의 아이엠모어(I AM MORE)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I AM MORE’ 사이트(www.iammore.co.kr)를 통해 선보이는 기네스의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대담한 선택이 대담한 인생을 만든다’는 주제로 영화 속 이야기가 현실에서 그대로 구현되는 ‘리얼라이즈드 인터랙티브 무비(RIM, Realized Interactive Movie)’ 기법을 사용했다.
‘아이엠모어’ 캠페인 영화 속에서 정우성이 만들어내는 각각의 에피소드가 현실에서 소비자들이 정우성과 함께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연계되는 것이다. 금요일 밤 정우성의 이태원 펍 깜짝 출현과 골든벨도 캠페인 영상 속에서의 모습.
금요일 밤, 정우성이 깜짝 등장한 펍에 있던 직장인 박예란씨는 “이번 기네스의 캠페인 동영상을 인터넷에서 본 적이 있는데 실제 눈 앞에서 그대로 일어나니 새롭고 신기했다”고 말했다.
이태원 펍에서 정우성과 함께 할 기회를 놓쳤다고 실망할 필요는 없다. 영화 속 그대로 고객들과 함께 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는 영화 속 4개 에피소드에 맞춰 그대로 진행될 예정. 첫 번째로 진행된 기네스 골든벨 외에도 블랙아웃 파티, 나이트 레이스, 더블린 투어 등이 차례로 남아있다.
영화 속에서 모델 정우성이 선택한 자전거 라이딩을 현실에서 소비자들이 모두 함께 체험하는 나이트 레이스는 5월 25일까지, 더블린 투어는 6월 5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나이트레이스’는 총 500명의 참가자들이 잠실종합운동장 및 올림픽공원 일대 총 11.95km 구간을 돌며 진행되는 야간 자전거 레이스다.
기네스 모델 정우성도 함께 참여하는 이번 행사의 참가 신청은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오는 5월 25일(금)까지 ‘I AM MORE’ 캠페인 사이트(www.iammore.co.kr <http://www.iammore.co.kr>)에서 영상 시청 후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500명 전원에게는 `나이트 레이스` 참가 기회와 함께 바람막이 점퍼, 헬멧 2종으로 구성된 ‘기네스 레이스 킷’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미니벨로 타입의 기네스 자전거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밤을 수놓을 자전거 라이딩을 통해 늘 같은 일상의 모습 대신 대담한 모습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가져 보는 것은 어떨까. 영화 속에서 일어난 일들이 당신의 일상 속에서도 이뤄질 수 있는 기회가 또 한번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