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이 초록매실에 발효매실엑기스를 첨가한 홈메이드 스타일의 `초록매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초록매실 스페셜 에디션`은 집에서 직접 담근 매실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웅진식품이 14년 만에 처음으로 출시된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바람에 흩날리는 홍매화와 꽃잎을 주제로 한 이번 스페셜에디션은 디지털 일러스트와 서정적 시가 어우러지는 감성적 제품으로 180ml와 1.5L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1천100원, 3천500원입니다.
박재민 브랜드 매니저는 "초록매실의 스페셜에디션인 매화나무는 더운 여름 집에서 담근 매실을 온 가족이 나무 아래서 모여 마시던 때를 회상하게 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초록매실 스페셜 에디션`은 집에서 직접 담근 매실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웅진식품이 14년 만에 처음으로 출시된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바람에 흩날리는 홍매화와 꽃잎을 주제로 한 이번 스페셜에디션은 디지털 일러스트와 서정적 시가 어우러지는 감성적 제품으로 180ml와 1.5L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1천100원, 3천500원입니다.
박재민 브랜드 매니저는 "초록매실의 스페셜에디션인 매화나무는 더운 여름 집에서 담근 매실을 온 가족이 나무 아래서 모여 마시던 때를 회상하게 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