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웅진식품 '초록매실 제로'·지평주조 '보늬달밤' 2024-02-10 07:35:01
[금주신상] 웅진식품 '초록매실 제로'·지평주조 '보늬달밤' ▲ 웅진식품은 음료 제품 '초록매실 제로', '자연은 알로에 제로'를 출시했다. 기존 초록매실, 자연은 알로에 음료와 각각 비슷한 맛이지만 열량은 낮은 제품이다. ▲ 지평주조는 신제품 '보늬달밤'을 선보였다. 고소한...
초록매실, 제로칼로리로 돌아왔다 2024-02-05 18:03:19
웅진식품이 대표 매실음료인 ‘초록매실’의 ‘제로(0) 칼로리(슈거)’ 버전을 선보인다.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1999년 탄생한 장수 제품의 리뉴얼 버전을 25년 만에 내놓는 것이다. 5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웅진식품은 기존 초록매실에서 당분을 제거한 ‘초록매실 제로’(사진)를 이달 출시할 예정이다....
[단독] 조성모 "깨물어주고 싶어" 25년 만에…'제로'로 돌아온다 2024-02-05 15:42:06
매실청 형태로 섭취한다. 초록매실도 매실 추출물에 설탕 성분을 넣어 단맛을 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초록매실 제로는 당분이 걱정돼 초록매실을 안 드셨던 분들에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설탕 성분을 아예 빼버린 다음에 감미료로 기존의 맛을 거의 비슷하게 맞췄다”고 설명했다. 설탕을 대체할 감미료로는...
주스시장, 토종 '자연은' '갈아만든배' 약진 2023-02-23 17:41:54
이와 대조적으로 웅진식품의 자연은, 초록매실, 해태htb의 갈아만든배 등 토종 브랜드는 약진했다. 샤인머스캣, 배, 매실 등 ‘비주류’ 주스가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킨 게 성과로 이어졌다. 2021년 출시한 샤인머스캣맛 주스로 인기를 끈 자연은이 대표적이다. 2020년 판매액 419억원으로 미닛메이드에 이은...
"숙취에 최고" 입소문에 대박 난 주스…썬키스트도 제쳤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2-23 13:00:01
셈이다. 시장 점유율도 2020년 4.5%에서 2022년 6.7%로 껑충 뛰었다. 초록매실은 지난해 217억원어치 팔렸는데, 이는 2020년(147억원)과 비교할 때 47.2% 늘어난 액수다. 상온 주스 시장에서의 순위는 6위를 유지하고 있지만 점유율은 2020년 3%에서 2021년 3.7%를 거쳐 2022년에는 4.4%까지 올라섰다. 특히 초록매실은...
원자재 가격은 떨어진다는데…"물·빵·만두까지 왜 오르나요?" 2023-01-26 21:00:02
평균 7% 오른다. 편의점 판매가 기준 초록매실(180ml)은 1300원에서 1400원으로, 아침햇살(500ml)은 2000원에서 2150원으로, 하늘보리(500ml)는 1600원에서 1800원으로 인상될 전망이다.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단백질 음료인 '셀렉스 프로핏 복숭아·초코·아메리카노' 3종 음료 가격을 2900원에서...
초록매실·하늘보리도 오른다… 웅진식품, 음료 20여종 가격 인상 2023-01-25 13:57:49
초록매실·아침햇살 등 웅진식품 음료 20여종의 가격이 인상된다. 웅진식품은 다음달 1일부터 편의점을 시작으로 주요 음료 20여종 가격을 평균 7% 올린다고 25일 밝혔다. 웅진식품에서 제조하는 다른 채널 자체브랜드(PB) 제품도 함께 인상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편의점 판매가 기준으로 아침햇살(500mL)은...
메로나 이어 아침햇살까지…설 직후 식품 가격 인상 잇따라(종합) 2023-01-25 11:58:08
등의 여파로 불가피하게 주요 음료들의 가격 인상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편의점 가격 기준으로 아침햇살(500mL)은 2천원에서 2천150원으로, 하늘보리(500mL)는 1천600원에서 1천800원으로 각각 인상된다. 초록매실(180mL)은 1천300원에서 1천400원으로 오른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캡슐 타고 오붓한 오션뷰…우리가 바라던 바다 2022-03-03 16:40:41
스카이캡슐은 빨강·파랑·노랑·초록 등 알록달록한 색감이 특징이다. 해변열차와 스카이캡슐이 운행되면서 이 구간 해안 풍경마저 화사해졌다.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의 아찔한 풍광해변열차는 미포역에서 출발해 달맞이터널∼청사포∼다릿돌전망대∼구덕포∼송정 구간의 4.8㎞를 왕복 운행한다. 편도 25분 정도 걸린다....
친환경·스마트·콜라보…中企, 혁신에 꽂혔다 2022-01-26 15:41:02
디자인과 컬래버레이션(협업)을 통해 시즌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다는 평가다. 감성커피는 올해 450개 매장 개설을 목표로 새로운 아이템을 잇따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스페셜티 커피 블렌딩 3종’을 비롯해 바나나킥, 초록매실과 같은 브랜드와의 콜라보 신메뉴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