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블랙신컵', 美·日 수출..아시아나 기내식에도 선정

입력 2012-05-29 11:0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농심이 여수엑스포를 기념해 내놓은 `블랙신컵`이 일본과 미국 수출길에 올랐습니다.

또 아시아나 국제선의 기내식으로 선정돼 오는 6월부터 공급됩니다.

농심은 일본에 블랙신컵 150만개를 수출하고, 현지 대형 유통업체 ‘이토요카도’에 입점시켰으며, 미국법인인 농심아메리카를 통해 미국 유통체인인 `H-Mart` 등 미국 현지 대형마켓에 입점을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해 면류 수출액이 크게 늘어났고, 이 가운데 라면이 차지하는 비중이 75%를 넘는 등 한국 라면은 명실상부한 한류 제품"이라며 "블랙신컵도 신라면, 신라면블랙의 계보를 잇는 식품 한류 3총사로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블랙신컵은 고기와 양파를 진하게 우려낸 국물에 각종 야채로 만든 양념스프를 가미해 라면 본연의 깊은 맛을 구현한 제품으로, 농심이 신라면 수출을 통해 축적한 라면개발 노하우에 농심만이 보유한 최첨단 설비와 특허공법이 접목돼 빚어진 용기면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