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이 상처치료제인 `후시딘`의 페이스북인 `상처공감 다이어리`를 오픈했습니다.
회사측은 마음의 상처까지 치유하는 소비자 감성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서나래 작가의 `상처공감 다이어리`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콘텐츠를 구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 후시딘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측은 마음의 상처까지 치유하는 소비자 감성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서나래 작가의 `상처공감 다이어리`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콘텐츠를 구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 후시딘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