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는 8일 금호타이어의 프로슈머 역할을 수행할 고객체험단 1기 발대식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고객체험단 1기는 커뮤니티 활동이 활발한 주요 자동차 동호회 소속의 운전자 32명이 선발돼 타이어 기본 지식 교육과 더불어 타이어 시승 테스트 등 다양한 미션을 온오프라인 상에서 수행하게 됩니다.
금호타이어는 고객체험단을 대상으로 제품 공급과 신상품 설명회 초대, CJ 헬로우모바일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참관, 공장과 테스트장 견학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고객체험단이 정기적으로 제안하는 피드백은 향후 제품 개발과 연구,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될 예정입니다.
신용식 금호타이어 전무는 “고객체험단 활동은 기존 제품을 개선하고 신제품을 기획하는 단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주행에 가장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타이어에 대한 정보가 고객체험단을 통해 시장의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고객체험단 1기는 커뮤니티 활동이 활발한 주요 자동차 동호회 소속의 운전자 32명이 선발돼 타이어 기본 지식 교육과 더불어 타이어 시승 테스트 등 다양한 미션을 온오프라인 상에서 수행하게 됩니다.
금호타이어는 고객체험단을 대상으로 제품 공급과 신상품 설명회 초대, CJ 헬로우모바일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참관, 공장과 테스트장 견학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고객체험단이 정기적으로 제안하는 피드백은 향후 제품 개발과 연구,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될 예정입니다.
신용식 금호타이어 전무는 “고객체험단 활동은 기존 제품을 개선하고 신제품을 기획하는 단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주행에 가장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타이어에 대한 정보가 고객체험단을 통해 시장의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