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북미 지역에 첫 선을 보인 크라이슬러의 신차 ‘닷지 다트’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밝혔습니다.
북미 지역은 세계 최대 타이어 시장으로 금호타이어는 북미지역본부와 북미기술연구소 설립 이후 현지의 지형과 기후, 도로상황에 적합하면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에 주력한 결과 현재 초고성능 타이어를 포함한 교체용 타이어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2006년 크라이슬러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기 시작해 현재 미국의 ‘빅 3’ 완성차 업체인 크라이슬러, 포드, GM 모두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닷지 다트는 크라이슬러와 피아트가 손잡고 개발한 4도어 콤팩트 세단으로 올해 초 2012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됐습니다.
특히 SUV, 픽업트럭으로 유명한 닷지 브랜드의 콤팩트 세단으로 크라이슬러가 피아트 그룹에 인수된 이후 북미 시장에 첫 선을 보이는 모델로 이번에 금호타이어의 솔루스 브랜드 제품으로 장착돼 출시됩니다.
솔루스는 금호타이어의 승용차 타이어 제품 브랜드로 승차감을 높이고 소음을 최소화해 고속주행에서도 안전성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타이어입니다.
금호타이어는 닷지 다트에 솔루스 신차용 제품인 KH25의 ‘225/45R17’와 ‘205/55R16’ 의 2개 규격과 템포러리 타이어(T125/80R17)를 공급하게 됩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북미 지역의 빅3 완성차업체인 크라이슬러를 비롯한 GM, 포드 등 모두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향후 북미 시장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제품 개발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타이어 업체로 지속 성장해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북미 지역은 세계 최대 타이어 시장으로 금호타이어는 북미지역본부와 북미기술연구소 설립 이후 현지의 지형과 기후, 도로상황에 적합하면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에 주력한 결과 현재 초고성능 타이어를 포함한 교체용 타이어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2006년 크라이슬러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기 시작해 현재 미국의 ‘빅 3’ 완성차 업체인 크라이슬러, 포드, GM 모두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닷지 다트는 크라이슬러와 피아트가 손잡고 개발한 4도어 콤팩트 세단으로 올해 초 2012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됐습니다.
특히 SUV, 픽업트럭으로 유명한 닷지 브랜드의 콤팩트 세단으로 크라이슬러가 피아트 그룹에 인수된 이후 북미 시장에 첫 선을 보이는 모델로 이번에 금호타이어의 솔루스 브랜드 제품으로 장착돼 출시됩니다.
솔루스는 금호타이어의 승용차 타이어 제품 브랜드로 승차감을 높이고 소음을 최소화해 고속주행에서도 안전성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타이어입니다.
금호타이어는 닷지 다트에 솔루스 신차용 제품인 KH25의 ‘225/45R17’와 ‘205/55R16’ 의 2개 규격과 템포러리 타이어(T125/80R17)를 공급하게 됩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북미 지역의 빅3 완성차업체인 크라이슬러를 비롯한 GM, 포드 등 모두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향후 북미 시장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제품 개발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타이어 업체로 지속 성장해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