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스폰서 체결을 기념해 중국 상하이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맨유 초청 경기에 쉐보레 고객을 초대합니다.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차량 계약, 출고를 하거나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또는 상담 신청 후 시승 상담을 완료한 고객은 7월 11일까지 ‘쉐보레 타고 맨유 경기 가자’ 캠페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고객 20명에게는 2박 3일 상하이 여행권이 주어집니다.
캠페인 당첨자는 7월 24일 중국 상하이로 출발해 25일 맨유 축구 경기를 관람한 후, 26일 귀국하게 되며 세부 일정은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
이와함께 쉐보레는 오는 20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사장을 방문하는 고객 5만여 명을 대상으로 100% 당첨 즉석 경품 복권을 지급하며,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 리조트 내 워터파크 2인 이용권 100장, 쉐보레 고급 골프 우산 1000개, 쉐보레 문구세트 50,000개를 경품으로 지급합니다.
제너럴모터스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지난 5월 31일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향후 5년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자동차 파트너가 됐습니다.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차량 계약, 출고를 하거나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또는 상담 신청 후 시승 상담을 완료한 고객은 7월 11일까지 ‘쉐보레 타고 맨유 경기 가자’ 캠페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고객 20명에게는 2박 3일 상하이 여행권이 주어집니다.
캠페인 당첨자는 7월 24일 중국 상하이로 출발해 25일 맨유 축구 경기를 관람한 후, 26일 귀국하게 되며 세부 일정은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
이와함께 쉐보레는 오는 20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사장을 방문하는 고객 5만여 명을 대상으로 100% 당첨 즉석 경품 복권을 지급하며,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 리조트 내 워터파크 2인 이용권 100장, 쉐보레 고급 골프 우산 1000개, 쉐보레 문구세트 50,000개를 경품으로 지급합니다.
제너럴모터스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지난 5월 31일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향후 5년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자동차 파트너가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