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건설이 최근 `한라비발디안(Halla Vivaldian)` 발대식을 개최했습니다.
‘한라비발디안’은 한라건설 아파트 브랜드 한라비발디의 온라인 홍보대사로 제 1기 한라비발디안은 파워블로거(일 평균 방문자 수 5천명 이상의 블로그 운영자) 5인으로 구성됐습니다.
이날 발대식에는 한라건설 대표이사 정무현 사장, 기획실장 김철환 부사장을 비롯하여 제1기 한라비발디안 5인이 참석했으며 정무현 사장이 ‘한라비발디안’에게 직접 임명장을 수여해 홍보대사의 자격을 부여했습니다.
‘한라비발디안’은 앞으로 한라비발디에 대한 정보, 요리?인테리어 등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를 한라비발디 홈페이지 및 브랜드 블로그에 게시하는 온라인 기자 활동을 비롯한 한라비발디의 홍보대사 역할을 맡게 됩니다.
한라건설 관계자는 “‘한라비발디안’은 고객의 입장에서 한라비발디에 대한 콘텐츠를 생산해 고객 니즈를 한라건설에 전달하는 통로이자 한라건설과 고객을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수행 할 것”이라며 ‘한라비발디안’을 통해 소비자에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한라비발디가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앞으로 한라건설은 ‘한라비발디안’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확대해 소비자 목소리를 브랜드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입니다.
‘한라비발디안’은 한라건설 아파트 브랜드 한라비발디의 온라인 홍보대사로 제 1기 한라비발디안은 파워블로거(일 평균 방문자 수 5천명 이상의 블로그 운영자) 5인으로 구성됐습니다.
이날 발대식에는 한라건설 대표이사 정무현 사장, 기획실장 김철환 부사장을 비롯하여 제1기 한라비발디안 5인이 참석했으며 정무현 사장이 ‘한라비발디안’에게 직접 임명장을 수여해 홍보대사의 자격을 부여했습니다.
‘한라비발디안’은 앞으로 한라비발디에 대한 정보, 요리?인테리어 등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를 한라비발디 홈페이지 및 브랜드 블로그에 게시하는 온라인 기자 활동을 비롯한 한라비발디의 홍보대사 역할을 맡게 됩니다.
한라건설 관계자는 “‘한라비발디안’은 고객의 입장에서 한라비발디에 대한 콘텐츠를 생산해 고객 니즈를 한라건설에 전달하는 통로이자 한라건설과 고객을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수행 할 것”이라며 ‘한라비발디안’을 통해 소비자에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한라비발디가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앞으로 한라건설은 ‘한라비발디안’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확대해 소비자 목소리를 브랜드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