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에서 소비자가 직접 상품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YKBnC 스페셜 프로슈머 ‘디아르마망’ 1기를 모집합니다.
이번 ‘디아르마망(Dear Maman)’은 ‘엄마 마음 가까이’라는 슬로건을 지닌 YKBnC만의 차별화된 소비자단체로, 아기를 돌보는 엄마들이 직접 상품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녀를 직접 키우면서 유아용품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활동을 하고 있는20~40대 주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디아르마망’ 1기 모집은 7월 2일부터 오는 20일 까지며, 지원자는 YKBnC 홈페이지(www.sbaby.co.kr)에서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dearmaman@ykbnc.com)로 제출하면 됩니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서류심사 진행 후 7월 31일 개별 통보 할 예정이며, 최종 선발된 20명은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디아르마망’ 1기로 활동하게 됩니다.
선발된 ‘디아르마망’ 1기는 시장조사를 비롯해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제품 체험 후 평가 등 YKBnC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특히, YKBnC 는 최근 자체 개발 유아용품 브랜드 ‘소르베베’를 론칭하고 향후 전세계 수출 목표를 갖고 있어 디아르마망의 역할이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디아르마망(Dear Maman)’은 ‘엄마 마음 가까이’라는 슬로건을 지닌 YKBnC만의 차별화된 소비자단체로, 아기를 돌보는 엄마들이 직접 상품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녀를 직접 키우면서 유아용품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활동을 하고 있는20~40대 주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디아르마망’ 1기 모집은 7월 2일부터 오는 20일 까지며, 지원자는 YKBnC 홈페이지(www.sbaby.co.kr)에서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dearmaman@ykbnc.com)로 제출하면 됩니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서류심사 진행 후 7월 31일 개별 통보 할 예정이며, 최종 선발된 20명은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디아르마망’ 1기로 활동하게 됩니다.
선발된 ‘디아르마망’ 1기는 시장조사를 비롯해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제품 체험 후 평가 등 YKBnC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특히, YKBnC 는 최근 자체 개발 유아용품 브랜드 ‘소르베베’를 론칭하고 향후 전세계 수출 목표를 갖고 있어 디아르마망의 역할이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