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는 뉴타운ㆍ재개발 관련 상담 안내 서비스인 `뉴타운 척척박사`를 운영합니다.
이 서비스는 뉴타운·재개발 수습대책 추진에 있어 시민들이 뉴타운 정책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면이 있었고 정책을 알리는데 충분하지 못했다는 판단에 따라 시행하는 것입니다.
일반 상담은 서울시 종합민원안내 서비스 센터인 `120다산콜센터`에서 가능하고 구체적인 상담을 원할 경우에는 주택정책실 업무담당자에게 직접 전문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담을 원할 경우 서울시 주택정책실 홈페이지(citybuild.seoul.go.kr)에 신설한 `뉴타운 척척박사` 코너에 들어가 질문을 올리면 담당 공무원들이 직접 질문에 답변합니다.
시는 앞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접수되는 시민들의 관심사항·의견·건의사항 등을 철저히 분석하고, 피드백함으로써 향후 뉴타운 정책을 추진하는데 있어 참고 자료로 활용할 계획입니다.
이 서비스는 뉴타운·재개발 수습대책 추진에 있어 시민들이 뉴타운 정책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면이 있었고 정책을 알리는데 충분하지 못했다는 판단에 따라 시행하는 것입니다.
일반 상담은 서울시 종합민원안내 서비스 센터인 `120다산콜센터`에서 가능하고 구체적인 상담을 원할 경우에는 주택정책실 업무담당자에게 직접 전문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담을 원할 경우 서울시 주택정책실 홈페이지(citybuild.seoul.go.kr)에 신설한 `뉴타운 척척박사` 코너에 들어가 질문을 올리면 담당 공무원들이 직접 질문에 답변합니다.
시는 앞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접수되는 시민들의 관심사항·의견·건의사항 등을 철저히 분석하고, 피드백함으로써 향후 뉴타운 정책을 추진하는데 있어 참고 자료로 활용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