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3,989.93
(66.48
1.64%)
코스닥
899.32
(11.75
1.2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현대ㆍ기아차, ‘유로 2012’ 후원 브랜드 인지도 급상승

입력 2012-07-02 09:00  

‘유로 2012’ 대회를 성공적으로 후원한 현대ㆍ기아차의 유럽 공략이 한층 탄력을 받을 전망입니다.

현대ㆍ기아차는 현지시간으로 1일 종료된 ‘유로 2012’공식 후원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현지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큰 성공을 거뒀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현대ㆍ기아차는 경기장 내 A보드를 통한 브랜드 노출 효과 극대화, 유럽 전역에서의 대규모 길거리 응원 등 유럽 소비자들에게 현대ㆍ기아차의 달라진 위상을 실감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매 경기의 평균 관람객 수가 4만5천 명에 달하고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등 주요 국가에서는 경기당 시청자 수가 2천만 명에 이르는 등 역대 최대의 브랜드 노출 효과를 달성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현대ㆍ기아차는 이번 ‘유로 2012’에서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계기로 메이저 업체들이 모두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하는 등 급속하게 얼어붙고 있는 유럽 자동차 시장에서 또 한번의 도약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대ㆍ기아차는 FIFA와의 장기 후원 계약을 통해 2014년 개최되는 브라질 월드컵에서도 공식 후원사로 활동함으로써 신흥 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중남미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