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의 `본젤라또`가 이탈리아풍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이번에 리뉴얼한 `본젤라또`는 국내산 생크림과 계란을 사용해 부드럽고 유지방 함량이 높고 공기 함량이 낮은 고밀도 아이스크림입니다.
해당 제품은 1천200원짜리 바, 2천원짜리 콘, 7천원짜리 홈 타입으로 선보이며 `바닐라&소프트초코`, `피넛버터&소프트초코`, `초코&블랙쿠키`, `초코&피넛버터`, `치즈&베리`, `초코칩&쿠키` 6가지 맛으로 출시됐습니다.
한편 롯데제과는 2009년 기린을 인수하면서 해당 회사의 아이스크림 브랜드였던 `본젤라또`를 나뚜루, 하겐다즈에 버금가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을 추진해왔습니다.
이번에 리뉴얼한 `본젤라또`는 국내산 생크림과 계란을 사용해 부드럽고 유지방 함량이 높고 공기 함량이 낮은 고밀도 아이스크림입니다.
해당 제품은 1천200원짜리 바, 2천원짜리 콘, 7천원짜리 홈 타입으로 선보이며 `바닐라&소프트초코`, `피넛버터&소프트초코`, `초코&블랙쿠키`, `초코&피넛버터`, `치즈&베리`, `초코칩&쿠키` 6가지 맛으로 출시됐습니다.
한편 롯데제과는 2009년 기린을 인수하면서 해당 회사의 아이스크림 브랜드였던 `본젤라또`를 나뚜루, 하겐다즈에 버금가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을 추진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