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트로닉스가 틈새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3도어 냉장고 `클라쎄 큐브` 가 출시 10주만에 누적판매 5천대를 돌파했습니다.
이 제품은 기존 양문형 냉장고와는 달리 왼쪽 냉동 공간과 함께 오른쪽 냉장 공간을 상, 하 두 부분으로 나누어, 상단부는 독립 냉장공간으로, 하단부는 김치냉장고가 내장된 `스페셜 큐브` 공간으로 활용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3도어 구조로 만들어졌습니다.
특히, 공간 효율성과 에너지 절약 등 `클라쎄 큐브`만의 특징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면서 양문형 냉장고와 세컨드 김치냉장고 구매를 신중히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판매가 늘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대우일렉은 클라세 큐브의 이 같은 인기를 바탕으로 지난 2개월간 대우일렉 대용량 냉장고 제품(700리터대 이상) 판매량이 전년대비 2배 이상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제품은 기존 양문형 냉장고와는 달리 왼쪽 냉동 공간과 함께 오른쪽 냉장 공간을 상, 하 두 부분으로 나누어, 상단부는 독립 냉장공간으로, 하단부는 김치냉장고가 내장된 `스페셜 큐브` 공간으로 활용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3도어 구조로 만들어졌습니다.
특히, 공간 효율성과 에너지 절약 등 `클라쎄 큐브`만의 특징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면서 양문형 냉장고와 세컨드 김치냉장고 구매를 신중히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판매가 늘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대우일렉은 클라세 큐브의 이 같은 인기를 바탕으로 지난 2개월간 대우일렉 대용량 냉장고 제품(700리터대 이상) 판매량이 전년대비 2배 이상 늘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