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창적인 테이크아웃 컵을 디자인해 온 커피전문점 라떼킹(대표 김태준 <http://www.latteking.co.kr>) 이 제2회 종이컵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라떼킹은 공모전 1등에게는 상금 1백만원이 지급되며, 라떼킹 테이크아웃 전용컵으로 사용한다고 밝혔습니다.
1등 외에도 인기상, 아차상, 우울상 등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당선의 기회가 주어지며, 참가자중 1백명을 추첨해 무료시음 쿠폰도 증정합니다. 응모분야는 일러스트, 글, 패턴, 웹툰, 타이포그라피, 손그림 등으로 출품기간은 8월 5일까지입니다.
한편, 라떼킹은 브랜드 런칭 초기부터 우리 곁을 떠난 국내외 유명인들을 기리는 “그리운 사람들 시리즈”,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구성한 “사회풍자 시리즈”, 그리고 사회의 유익한 메시지를 담은 “함께 시리즈” 등의 다양한 주제로 1천여 가지의 디자인 컵을 출시, 이 디자인컵을 모으는 애호가들도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라떼킹은 공모전 1등에게는 상금 1백만원이 지급되며, 라떼킹 테이크아웃 전용컵으로 사용한다고 밝혔습니다.
1등 외에도 인기상, 아차상, 우울상 등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당선의 기회가 주어지며, 참가자중 1백명을 추첨해 무료시음 쿠폰도 증정합니다. 응모분야는 일러스트, 글, 패턴, 웹툰, 타이포그라피, 손그림 등으로 출품기간은 8월 5일까지입니다.
한편, 라떼킹은 브랜드 런칭 초기부터 우리 곁을 떠난 국내외 유명인들을 기리는 “그리운 사람들 시리즈”,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구성한 “사회풍자 시리즈”, 그리고 사회의 유익한 메시지를 담은 “함께 시리즈” 등의 다양한 주제로 1천여 가지의 디자인 컵을 출시, 이 디자인컵을 모으는 애호가들도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