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세계 최대 용량의 4도어 ‘디오스’ 냉장고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LG전자는 오는 8월 국내 시장에 본격 출시할 세계 최대 용량 ‘디오스’ 냉장고를 16일부터 약 한 달간 예약 판매합니다.
LG ‘디오스’ 냉장고 신제품(모델명: R-U913LBWS)은 ▲ 세계 최대 910 리터 용량 ▲ 세계 유일 ‘매직 스페이스’ ▲ ‘上냉장·下냉동’ 공간 배치 및 4도어 채용 등 용량뿐 아니라 사용편의성을 극대화한 혁신 제품입니다.
기존 제품 대비 40리터 커진 것으로 1.5리터 페트병 약 26개 용량이 늘어난 것입니다. 그럼에도 독자기술 ‘4세대 리니어 컴프레서’로 강력한 냉각 성능 및 고효율을 유지했습니다.
냉장고 안 미니냉장고 ‘매직 스페이스’를 적용해 사용 편의성 및 전기료 절감 효과를 동시에 갖췄습니다.
또한 소비자 사용 패턴을 고려한 수납공간 설계로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했습니다. LG전자는 냉장고 사용량의 80%를 차지하는 냉장실 위치를 상단에 냉동실은 하단에 배치하고 4도어를 채용했습니다.
LG전자 HA사업본부 박영일 냉장고사업부장은 “이 제품은 세계 최대 용량, 업계 최고 수준의 에너지효율, 세계 유일 ‘매직 스페이스’ 등 냉장고 혁신의 집합체” 라고 강조했습니다.
LG전자는 오는 8월 국내 시장에 본격 출시할 세계 최대 용량 ‘디오스’ 냉장고를 16일부터 약 한 달간 예약 판매합니다.
LG ‘디오스’ 냉장고 신제품(모델명: R-U913LBWS)은 ▲ 세계 최대 910 리터 용량 ▲ 세계 유일 ‘매직 스페이스’ ▲ ‘上냉장·下냉동’ 공간 배치 및 4도어 채용 등 용량뿐 아니라 사용편의성을 극대화한 혁신 제품입니다.
기존 제품 대비 40리터 커진 것으로 1.5리터 페트병 약 26개 용량이 늘어난 것입니다. 그럼에도 독자기술 ‘4세대 리니어 컴프레서’로 강력한 냉각 성능 및 고효율을 유지했습니다.
냉장고 안 미니냉장고 ‘매직 스페이스’를 적용해 사용 편의성 및 전기료 절감 효과를 동시에 갖췄습니다.
또한 소비자 사용 패턴을 고려한 수납공간 설계로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했습니다. LG전자는 냉장고 사용량의 80%를 차지하는 냉장실 위치를 상단에 냉동실은 하단에 배치하고 4도어를 채용했습니다.
LG전자 HA사업본부 박영일 냉장고사업부장은 “이 제품은 세계 최대 용량, 업계 최고 수준의 에너지효율, 세계 유일 ‘매직 스페이스’ 등 냉장고 혁신의 집합체” 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