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대일 기부공식 One for One을 실천하는 탐스 TOMS가 2012년 새로운 아이웨어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탐스는 2011년도 아이웨어를 런칭하면서 고객이 안경 한 개를 구매할 때마다 한 사람이 필요로 하는 안과 치료로 도움을 주는 새로운 One for One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이는 눈 관련 질환과 관련해 사람들의 구체적인 필요에 따라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은 기존의 베이직 한 스타일에서 세련미, 빈티지, 컬러를 더한 제품이 추가 됐습니다. 기존에 있던 클래식한 웨이페러 스타일인 비치마스터는 옐로우, 라일락, 딥로즈, 틸 4가지의 팝한 컬러가 추가되었으며 키갈리보다 조금 더 커진 프레임과 무게감이 있는 디자인의 윈드워드가 새롭게 소개됩니다. 브라운, 다크 엠버, 매트한 블랙 3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남녀공용.
탐스아이웨어의 가장 큰 특징은 스트라이프에 담긴 스토리. 스트라이프는 세가지 컬러로 구성이 되는데 첫 번째 컬러는 고객, 끝 부분 컬러는 도움을 받은 사람, 그리고 가운데 두 개의 컬러를 잇고 있는 컬러가 바로 탐스를 의미합니다. 모두 수작업으로 디자인되며 전 상품의 옆면에는 ‘TOMS’가 새겨져 있다. 프레임은 모두 UVS/UVB 100% 차단됩니다. 탐스의 아이웨어는 2012년 7월부터 센트럴 포스트 압구정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인천점, 인천공항점 에서 판매됩니다. 제품 문의: 1544-5344
탐스는 2011년도 아이웨어를 런칭하면서 고객이 안경 한 개를 구매할 때마다 한 사람이 필요로 하는 안과 치료로 도움을 주는 새로운 One for One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이는 눈 관련 질환과 관련해 사람들의 구체적인 필요에 따라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은 기존의 베이직 한 스타일에서 세련미, 빈티지, 컬러를 더한 제품이 추가 됐습니다. 기존에 있던 클래식한 웨이페러 스타일인 비치마스터는 옐로우, 라일락, 딥로즈, 틸 4가지의 팝한 컬러가 추가되었으며 키갈리보다 조금 더 커진 프레임과 무게감이 있는 디자인의 윈드워드가 새롭게 소개됩니다. 브라운, 다크 엠버, 매트한 블랙 3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남녀공용.
탐스아이웨어의 가장 큰 특징은 스트라이프에 담긴 스토리. 스트라이프는 세가지 컬러로 구성이 되는데 첫 번째 컬러는 고객, 끝 부분 컬러는 도움을 받은 사람, 그리고 가운데 두 개의 컬러를 잇고 있는 컬러가 바로 탐스를 의미합니다. 모두 수작업으로 디자인되며 전 상품의 옆면에는 ‘TOMS’가 새겨져 있다. 프레임은 모두 UVS/UVB 100% 차단됩니다. 탐스의 아이웨어는 2012년 7월부터 센트럴 포스트 압구정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인천점, 인천공항점 에서 판매됩니다. 제품 문의: 1544-5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