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 CCM 기업 인증 착수

입력 2012-07-27 10:1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외식전문기업 ㈜아모제(대표 신희호, www.amoje.com)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소비자 중심경영(CCM; Customer Centered Management) 시스템 도입을 선언하고, 전사적인 고객 만족도 개선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CCM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

아모제는 이를 위해 올해 초 QSC결의대회를 기점으로 ▲직종별·부분별 CS(Customer Satisfaction) 교육강화 ▲고객의 소리 문자 알림 서비스 도입 ▲고객만족점수에 의한 상벌제도 강화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사업부문의 서비스매니저와 사내 CS강사의 서비스 역량 강화와 전문성 제고를 위해 국가공인 서비스 관리 자격증인 CS Leaders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이들이 각 부서의 현실에 CS를 접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더불어 최고 고객 책임자(Chief Consumer Officer, CCO)직을 신설하고, 현 고객만족본부 본부장인 김영배 본부장을 지난 1월 CCO에 임명했습니다. 한편, ㈜아모제는 고객 서비스 품질에 대한 높은 관심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소비자가 선정한 서비스 품질 관련 대상을 6회 이상 수상한 바 있습니다. ㈜아모제는 여수세계박람회의 대표식음사업장으로 선정되어 전세계인을 대상으로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며 운영 중에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