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대표이사 나종호)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UV 매직 쉴드 레포츠 선’ 제품이 ‘K-컨슈머리포트’ 자외선 차단제 품질 비교에서 호평을 받은 것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K-컨슈머리포트’는 소비자시민모임(이하 소시모)이 공정거래위원회의 예산을 지원받아 시중에 판매상품을 비교, 분석한 후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정보 포털 ‘스마트컨슈머’ 사이트에 게재하는 자료입니다.
34개의 ‘자외선 차단제`를 비교한 이번 리포트에서 자외선 차단 정도가 비슷한데도 가격은 최대 28배나 차이가 나는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 `UV 매직 쉴드 레포츠 선’은 10ml 당 단위 가격이 가장 저렴한 제품으로 선정, 자외선차단 효과도 표기된 지수에 미달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7월 30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K-컨슈머리포트’의 제 2012-6호 ‘자외선 차단제’의 내용을 블로그나 페이스북, 미투데이, 트위터에 스크랩한 회원 50명에게 정품을 증정하고, 총 4가지 종류로 구성된 ‘UV 매직 쉴드’ 제품 중 본인과 맞을 것 같은 제품을 고르고 사유를 덧글로 남긴 40명에게도 정품을 증정합니다.
‘K-컨슈머리포트’는 소비자시민모임(이하 소시모)이 공정거래위원회의 예산을 지원받아 시중에 판매상품을 비교, 분석한 후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정보 포털 ‘스마트컨슈머’ 사이트에 게재하는 자료입니다.
34개의 ‘자외선 차단제`를 비교한 이번 리포트에서 자외선 차단 정도가 비슷한데도 가격은 최대 28배나 차이가 나는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 `UV 매직 쉴드 레포츠 선’은 10ml 당 단위 가격이 가장 저렴한 제품으로 선정, 자외선차단 효과도 표기된 지수에 미달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7월 30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K-컨슈머리포트’의 제 2012-6호 ‘자외선 차단제’의 내용을 블로그나 페이스북, 미투데이, 트위터에 스크랩한 회원 50명에게 정품을 증정하고, 총 4가지 종류로 구성된 ‘UV 매직 쉴드’ 제품 중 본인과 맞을 것 같은 제품을 고르고 사유를 덧글로 남긴 40명에게도 정품을 증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