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가 오늘(2일)부터 가수 이효리와 개그콘서트 멤버 김준현, 김원효, 최효종이 출연한 `처음처럼` 새 광고를 공개합니다.
이번에 공개한 올해 하반기 광고는 부드러운 소주라는 제품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다양한 갈등 상황 속에서 `처음처럼`을 함께 흔들면 갈등이 해소되고 세상이 부드러워진다는 메시지를 재미있게 담아냈습니다.
특히 광고 중간에 빠른 박자의 `흔들어라 CM송`에 맞춰 `처음처럼`을 흔드는 이효리와 개콘 멤버들의 춤 동작이 볼거리입니다.
아울러 롯데주류는 광고 외에도 홈쇼핑 방송을 패러디해 개콘 멤버들이 자신의 유행어를 활용해 처음처럼을 도수별로 판매하는 등 재미 요소를 가미한 온라인용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습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올 하반기에도 이효리와 개콘팀의 `환상의 궁합`을 통한 시너지 효과로 또 한번 `처음처럼` 돌풍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에 공개한 올해 하반기 광고는 부드러운 소주라는 제품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다양한 갈등 상황 속에서 `처음처럼`을 함께 흔들면 갈등이 해소되고 세상이 부드러워진다는 메시지를 재미있게 담아냈습니다.
특히 광고 중간에 빠른 박자의 `흔들어라 CM송`에 맞춰 `처음처럼`을 흔드는 이효리와 개콘 멤버들의 춤 동작이 볼거리입니다.
아울러 롯데주류는 광고 외에도 홈쇼핑 방송을 패러디해 개콘 멤버들이 자신의 유행어를 활용해 처음처럼을 도수별로 판매하는 등 재미 요소를 가미한 온라인용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습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올 하반기에도 이효리와 개콘팀의 `환상의 궁합`을 통한 시너지 효과로 또 한번 `처음처럼` 돌풍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