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가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 디자인 공모전’ 우수 당선작들의 참신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수분 베스트 3종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3종 패키지는 ‘라네즈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 공모전’에서 젊은 디자이너들의 치열한 아이디어 각축을 통해 선정된 대상(김양희) 및 최우수상(오민주/ 정아련)작품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스토리가 돋보이는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새롭게 탄생됐습니다.
라네즈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 공모전은 지난 5월 한 달간 전 국민 대상으로 수질 문제로 수많은 어린이들이 질병과 사망에 시달리고 있는 아프리카 물 부족 국가에 물탱크를 건축하여 깨끗한 ‘생명의 물’을 나누는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의 의미를 화장품 용기 및 단상자 디자인에 담으라는 미션으로 진행된 바 있습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3종 패키지는 ‘라네즈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 공모전’에서 젊은 디자이너들의 치열한 아이디어 각축을 통해 선정된 대상(김양희) 및 최우수상(오민주/ 정아련)작품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스토리가 돋보이는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새롭게 탄생됐습니다.
라네즈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 공모전은 지난 5월 한 달간 전 국민 대상으로 수질 문제로 수많은 어린이들이 질병과 사망에 시달리고 있는 아프리카 물 부족 국가에 물탱크를 건축하여 깨끗한 ‘생명의 물’을 나누는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의 의미를 화장품 용기 및 단상자 디자인에 담으라는 미션으로 진행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