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구찌가 `GG 플래그 컬렉션`을 출시하고 판매 수익금의 25%를 유니세프에 기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리다 지아니니가 직접 디자인 한 제품으로 핸드백과 티셔츠, 액세서리 등입니다.
한국을 비롯한 10개국에 출시되며 브랜드 고유의 인터라킹 GG로고가 세계 각국의 국기를 디자인에 적용했습니다.
기부금은 유니세프가 벌이는 아프리카·아시아 어린이를 위한 학교 만들기 사업에 쓰입니다.
이번 컬렉션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리다 지아니니가 직접 디자인 한 제품으로 핸드백과 티셔츠, 액세서리 등입니다.
한국을 비롯한 10개국에 출시되며 브랜드 고유의 인터라킹 GG로고가 세계 각국의 국기를 디자인에 적용했습니다.
기부금은 유니세프가 벌이는 아프리카·아시아 어린이를 위한 학교 만들기 사업에 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