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러닝(대표 김영화)의 청담어학원이 ‘2012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주니어어학원 부문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주요 산업의 상품 및 서비스의 웰빙 수준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조사해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상품과 서비스를 객관적으로 선정, 발표함으로써 건전한 소비문화 조성과 관련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브랜드 평가제도입니다.
올해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해당 상품 사용 또는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전국 만 16세 이상 65세 미만의 남녀 10만 1천 명이 146개 상품군, 총 505개 기업을 평가했습니다.
2009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주니어어학원 부문 1위로 선정된 청담어학원은 서비스 평가 항목부터 안전, 사회적 책임, 만족도 등 모든 지수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고객 만족도 지수는 예년보다 큰 폭으로 오르는 등 주니어 영어학원 부분에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고 전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주요 산업의 상품 및 서비스의 웰빙 수준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조사해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상품과 서비스를 객관적으로 선정, 발표함으로써 건전한 소비문화 조성과 관련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브랜드 평가제도입니다.
올해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해당 상품 사용 또는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전국 만 16세 이상 65세 미만의 남녀 10만 1천 명이 146개 상품군, 총 505개 기업을 평가했습니다.
2009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주니어어학원 부문 1위로 선정된 청담어학원은 서비스 평가 항목부터 안전, 사회적 책임, 만족도 등 모든 지수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고객 만족도 지수는 예년보다 큰 폭으로 오르는 등 주니어 영어학원 부분에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