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9월 12일부터 한국타이어 대리점주 2세대 딜러를 대상으로 차세대 리더 교육 프로그램 ‘스마트 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71년간 파트너십 관계로 역사를 함께해 온 한국타이어 딜러 중 희망자에 한해 차수별 20명씩 전문성 강화 교육을 통해 딜러와의 상생경영 발판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스마트 아카데미’는 ‘기초 과정’, ‘심화 과정’, ‘최고 과정’, ‘사이버교육’ 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으로 연간 2회씩 매년 지속적으로 진행됩니다.
‘기초 과정’은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기술력과 타이어 구조에 대한 이해, ‘심화 과정’은 실전 마케팅과 비즈니스 매너 강화, ‘최고 과정’은 타이어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교육과정을 마치면 수료식 자리를 마련해 우수교육생의 시상을 통해 성취감과 한국타이어 딜러로서 자긍심을 고취할 계획입니다.
한국타이어 마케팅&영업담당 김동화 상무는 “타이어에 대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딜러들의 역량 강화는 고객 서비스 수준을 한 단계 격상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세계적 타이어 기업 위상에 걸맞도록 판매자,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71년간 파트너십 관계로 역사를 함께해 온 한국타이어 딜러 중 희망자에 한해 차수별 20명씩 전문성 강화 교육을 통해 딜러와의 상생경영 발판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스마트 아카데미’는 ‘기초 과정’, ‘심화 과정’, ‘최고 과정’, ‘사이버교육’ 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으로 연간 2회씩 매년 지속적으로 진행됩니다.
‘기초 과정’은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기술력과 타이어 구조에 대한 이해, ‘심화 과정’은 실전 마케팅과 비즈니스 매너 강화, ‘최고 과정’은 타이어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교육과정을 마치면 수료식 자리를 마련해 우수교육생의 시상을 통해 성취감과 한국타이어 딜러로서 자긍심을 고취할 계획입니다.
한국타이어 마케팅&영업담당 김동화 상무는 “타이어에 대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딜러들의 역량 강화는 고객 서비스 수준을 한 단계 격상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세계적 타이어 기업 위상에 걸맞도록 판매자,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