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UCC-소셜 네트워크 등 온라인 마케팅 강화

입력 2012-09-06 10:1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토요타는 토요타 하이브리드를 주제로 한 ‘I’m TOYOTA HYBRIDER! 토요타 UCC 페스티벌’ 이벤트의 수상자를 선정하고, 지난 5일 토요타 서초전시장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지난 7월 18일부터 5주간 토요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I’m TOYOTA HYBRIDER! 토요타 UCC 페스티벌’ 이벤트는 총 134건의 작품이 응모됐으며 종합 심사를 거쳐 1등 1팀, 2등 2팀, 3등 3팀 등 총 10개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습니다.



1등 수상작인 ‘순수창작 토요타 하이브리드 송은 ‘비교할수록 토요타 하이브리드’라는 주제를 잘 녹였으며, 사람과 환경 모두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토요타 하이브리드의 특성을 영상을 통해 밝게 잘 표현된 점을 인정 받아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토요타 관계자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 며 “이번 UCC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SNS와 UCC 등 온라인 콘텐츠 등을 활용해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마케팅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