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추석 맞춤형 디지털상품권 20종 출시

입력 2012-09-10 09:3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홈플러스가 추석 맞춤형 디지털상품권 20종을 출시합니다.

추석 분위기를 표현한 20가지 배경 이미지에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와 사진 등을 추가해 개성 있게 연출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권으로, 충전을 통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쇼핑(홈플러스, AK플라자, 위즈위드, 할리스커피), 주유(S-Oil 가맹점), 영화(CGV, 프리머스), 도서(교보문고, 예스24), 아파트관리비 납부(ATP-i) 등 홈플러스 제휴처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상품권 제작시 티머니 교통기능을 추가하면 대중교통 이용은 물론 편의점, 베이커리, 자판기 등 전국 5만여 티머니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창묵 상품권전략영업팀장은 "국내 상품권 시장 규모는 2009년 6조원에서 올해 7조원대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추정된다"며 "상품권 구매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나 ARS 등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상품권을 구입해 선물할 수 있고, OK캐시백, 신용카드 등 각종 포인트로도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