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F/W시즌 신규 캠페인 '당신도 경험해 보기를'

입력 2012-09-13 09:5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2(대표 정영훈, www.k2outdoor.co.kr)가 ‘당신도 경험해 보기를’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K2만의 차별화된 기능성을 강조하는 신규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K2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추동시즌을 대표하는 우수한 기능성 제품을 바탕으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보여 줄 계획. 특히, ‘당신도 경험해 보기를’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은 K2가 우수한 기능성 제품으로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최고의 아웃도어 활동을 고객에게 선사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먼저, K2는 추동시즌 아웃도어의 필수적인 기능인 방수, 접지력, 보온성을 주제로 총 3편의 TV광고를 선보이고, K2의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고객이 직접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 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