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서울 인터컨티넨탈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열린 `2012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1위 기업 시상식`에서 소주 부문 5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습니다.
고객만족지수(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해당 제품을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소비자 만족지수입니다.
이번 조사에서 롯데주류는 세부 조사항목인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고객충성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올해도 NCSI 소주 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
고객만족지수(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해당 제품을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소비자 만족지수입니다.
이번 조사에서 롯데주류는 세부 조사항목인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고객충성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올해도 NCSI 소주 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