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 www.rinnai.co.kr)가 고객들이 안심하고 보일러를 사용할 수 있도록 본격적으로 난방이 시작되는 10월 15일부터 내년 3월 중순까지 ‘동절기 특별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동절기 특별서비스’는 1996년부터 린나이코리아가 보일러 업계에서 유일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11월부터 이듬해 2월까지는 24시간 출동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사용 중 불편 또는 고장을 1544-3651 서비스센터에 접수하면 휴일과 시간대에 관계 없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겨울철 필수품인 보일러는 A/S가 즉각 안되면 불편함이 크기 때문에, 한밤 중에도 출동하는 ‘동절기 특별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습니다. 특히, 한파와 혹한에도 고객이 보일러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동절기 특별서비스’는 업계 유일의 본사 직영 A/S 시스템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전국 33개 고객서비스센터에 있는 전문성과 책임감이 강한 700여 명의 전문엔지니어가 소비자의 고충을 신속히 해결하고 있습니다. 2006년 9월 업계 최초로 보일러 무상보증기간을 기존의 2년에서 3년으로 연장과 2011년 업계 최초로 A/S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 상담과 출장 접수도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한 린나이의 고객감동 A/S의 일환 입니다.
‘동절기 특별서비스’는 1996년부터 린나이코리아가 보일러 업계에서 유일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11월부터 이듬해 2월까지는 24시간 출동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사용 중 불편 또는 고장을 1544-3651 서비스센터에 접수하면 휴일과 시간대에 관계 없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겨울철 필수품인 보일러는 A/S가 즉각 안되면 불편함이 크기 때문에, 한밤 중에도 출동하는 ‘동절기 특별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습니다. 특히, 한파와 혹한에도 고객이 보일러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동절기 특별서비스’는 업계 유일의 본사 직영 A/S 시스템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전국 33개 고객서비스센터에 있는 전문성과 책임감이 강한 700여 명의 전문엔지니어가 소비자의 고충을 신속히 해결하고 있습니다. 2006년 9월 업계 최초로 보일러 무상보증기간을 기존의 2년에서 3년으로 연장과 2011년 업계 최초로 A/S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 상담과 출장 접수도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한 린나이의 고객감동 A/S의 일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