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 30년만에 '대변신'

입력 2012-10-22 11: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빼빼로`가 30년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대변신합니다.

롯데제과는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30년 가까이 이어오던 디자인을 벗고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다며 기존의 단순미를 벗고 면(面), 선(線) 개념을 활용해 패턴감을 살리고, 초콜릿, 아몬드, 딸기 등 주재료의 식감을 살려 제품의 특징을 강조하는 방식으로 전면 개편한다고 밝혔습니다.

롯데제과는 또 빼빼로데이를 맞아 스마트폰 모양의 포장에 초코, 아몬드, 누드 빼빼로를 담은 `스마트 빼빼로`, 초대형 엽서봉투에 빼빼로 4종을 담은 `우편봉투 빼빼로`, 초코빼빼로를 11갑 넣어 만든 `직장인 빼빼로` 등 20여종의 기획제품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