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6년 연속 1위 달성

입력 2012-10-23 09:3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홈플러스(회장 이승한)가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실시하는 `201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6년 연속 대형마트 부문 1위에 선정됐습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해본 소비자들에 대한 품질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각 산업군별 서비스품질 수준을 과학적으로 측정하는 서비스 종합지표로서, 홈플러스는 전국 8만3천여 명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서 대형마트 부문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설도원 홈플러스 부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로 최고의 고객가치를 실현하는 유통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