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회장 이승한)가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실시하는 `201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6년 연속 대형마트 부문 1위에 선정됐습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해본 소비자들에 대한 품질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각 산업군별 서비스품질 수준을 과학적으로 측정하는 서비스 종합지표로서, 홈플러스는 전국 8만3천여 명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서 대형마트 부문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설도원 홈플러스 부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로 최고의 고객가치를 실현하는 유통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해본 소비자들에 대한 품질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각 산업군별 서비스품질 수준을 과학적으로 측정하는 서비스 종합지표로서, 홈플러스는 전국 8만3천여 명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서 대형마트 부문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설도원 홈플러스 부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로 최고의 고객가치를 실현하는 유통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