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아마존 앱스토어에 자사의 대표 소셜 네트워크 게임인 ‘피싱마스터(영문명 : FISHING SUPERSTARS)’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피싱마스터`는 낙시를 소재로 한 소셜 네트워크 게임으로 지난 3월 출시 이래, 국내?외 오픈 마켓에서 이용자수가 꾸준히 증가해 왔다고 회사는 소개했습니다.
게임빌은 ‘피싱마스터’는 물론, 자사가 보유한 핵심 게임들을 앞으로 다양한 플랫폼에 지속적으로 출시해 전세계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피싱마스터`는 낙시를 소재로 한 소셜 네트워크 게임으로 지난 3월 출시 이래, 국내?외 오픈 마켓에서 이용자수가 꾸준히 증가해 왔다고 회사는 소개했습니다.
게임빌은 ‘피싱마스터’는 물론, 자사가 보유한 핵심 게임들을 앞으로 다양한 플랫폼에 지속적으로 출시해 전세계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