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경제적 약자' 고객 지원

입력 2012-11-29 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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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이 일시적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 대한 지원을 강화합니다.

신한생명은 1개월 이상 장기간 입원하고 보험계약대출이 500만원 이상인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보험계약 대출이자를 일부 면제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또, 행정착오로 인해 주민등록번호 정정이 필요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나이 증가에 따른 가산이자를 전액 면제해주는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과 사회를 따뜻하게 배려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지원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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