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GLS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ustomer Centered Management, CCM)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개선하고 수행하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지난 2007년부터 시행되고 있습니다.
택배업계에서 CCM인증을 받은 기업은 CJ GLS가 최초로 인증을 주관한 한국소비자원은 앞으로 택배업계 내 소비자중심경영의 표준이 될 것으로 평가했습니다.
손관수 CJ GLS 대표는 "고객서비스 혁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인 결과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에 이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까지 획득했다"며 "더욱 높은 고객서비스를 구축하는 한편 택배업계가 서비스 경쟁을 통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개선하고 수행하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지난 2007년부터 시행되고 있습니다.
택배업계에서 CCM인증을 받은 기업은 CJ GLS가 최초로 인증을 주관한 한국소비자원은 앞으로 택배업계 내 소비자중심경영의 표준이 될 것으로 평가했습니다.
손관수 CJ GLS 대표는 "고객서비스 혁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인 결과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에 이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까지 획득했다"며 "더욱 높은 고객서비스를 구축하는 한편 택배업계가 서비스 경쟁을 통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