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美 시장 겨냥한 신제품 출시

입력 2012-12-13 09:4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GC인삼공사가 미국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신제품 `홍삼차 퓨어 진생` 와 건강 에너지드링크 `지-샷` 2종을 출시했습니다.

`퓨어 진생` 시리즈는 6년근 홍삼과 녹차, 홍차, 대추차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고 `지-샷`은 6년근 홍삼을 함유한 에너지드링크입니다.

특히 `지-샷`은 최근 미국서 인기를 끌고 있는 고농축 인공카페인 에너지드링크에 맞서 홍삼과 천연생약제를 원료로 한 새 에너지드링크 시장을 열 것이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미국시장에서 2002년 23만달러에서 2012년 800만달러로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